English

작품

제작&배급작 > 제작작품

장편

18편의 작품이 있습니다.

작품검색  검색하기
  • 파파좀비  
    감독: 고현창
    2016, Color, 89',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어린이, 가족
    대한민국에서는 평균 남자 집에서는 평균 이하 우리 아빠! 좀비로 거듭나다?!   백수 생활만 올해로 4년째인 아빠는 하는 일마다 허탕에, 면접은 매번 낙방이다. 아빠를 사람 취급도 하지 않는 엄마, 철없는 삼촌, 아무 생각 없는 5살 동생과 살고 있는 승구는 아빠의 사업 실패로 이사오게 된 수상한 동네에서 황당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바로 이 동네에 좀비가 있다..
  • 걷기왕  
    감독: 백승화
    2016, Color, 93', 드라마, 코미디, 청소년, 스포츠, 가족
      그녀 나이 4살에 발견된 선천적 멀미증후군으로 세상의 모든 교통수단을 탈 수 없는 만복(심은경)은 오직 두 다리만으로 왕복 4시간 거리의 학교까지 걸어 다니는 씩씩한 여고생.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 꿈과 열정을 강요당하는 현실이지만 뭐든 적당히 하며 살고 싶은 그녀의 삶에, 어느 날 뜻밖의 ‘경보’가 울리기 시작한다! 걷는 것 하나는 자신 있던 ..
  • 최악의 하루  
    감독: 김종관
    2016, Color, 94', 드라마, 여성, 로맨스
    은희는 연기를 못하는 배우지만 자기 인생은 연기로 사는 여자다. 그녀의 거짓말은 그녀에게로 하여금 남자들을 만날 때마다 저마다의 캐릭터를 만드는 기분이 들게 한다. 하지만 하루 동안 거짓말은 엉키고 그녀는 궁지에 몰린다. 일본에서 서울로 소설 출간 기념회에 맞춰 여행을 온 소설가 료헤이가 있다. 그는 소설 속 인물들을 궁지에 몰아 비극적인 이야기를 만드는 스타일의 ..
  • 그라운드의 이방인  
    감독: 김명준
    2014, Color, 103', 드라마, 청소년, 인권, 스포츠
    기억하는가?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한 그때 그 소년들을! 누적관중 1억 명, 연 관중 700만 명, 사회인야구인 50만 명…1982년 출범해 명실상부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한국 프로야구! 그해 여름, 잠실야구장을 내달리던 이름 없는 야구소년들이 있었다. "반짝이던 햇빛, 코끝을 스치던 바람, 그 순간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2015년 3월, 우리 생애 가장 뜨거운 순간을 ..
  • 티끌모아 로맨스  
    감독: 김정환
    2011, Color, 114', 드라마, 코미디, 로맨스
       마성의 청년백수 천지웅 &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님도 보고, 돈도 버는 생계밀착형 로맨스가 시작된다!   매번 취업에 실패하고, 엄마에게 나오던 용돈도 떨어지고, 50원이 없어서 연애사업도 못하는 청년백수 천지웅(송중기)은 설상가상 월세 옥탑 방에서도 쫓겨날 상황. 하지만, 때마침 나타난 ‘병 줍는 구세주’ 구홍실(한예슬)을 만나..
  • 60만번의 트라이  
    감독: 박돈사, 박사유
    2013, Color, 106', 청소년, 인권, 스포츠
    일본에서 60년 넘게 민족교육을 지켜오고 있는 오사카조선고급학교는 일본고교럭비의 성지라 불리는 ‘하나조노’ 경기장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있다. 하지만 일본 문부성이 조선학교의 공식전 출장을 인정한 것은 1994년, 오사카조고 럭비부가 생긴지 18년 만의 일이었다. 일본의 차별정책으로 인해, 어떤 지원도 받지 못하는 조선학교. 하지만 오사카조고의 럭비부는 매년 오사카..
  • 사랑해! 진영아  
    감독: 이성은
    2013, Color, 102', 드라마, 판타지, 여성, 동성, 로맨스, 가족
    시나리오로 돈 벌어본 적 없는 무늬만 시나리오 작가 김.진.영. 일찍이 좀비에 꽂혀 주구장창 좀비영화 시나리오만 쓰다 연애는커녕 키스 한 번 못 해보고 인생 서른을 맞았으니! 잘나가는 이복동생 자영 집에 얹혀살면서, 온갖 구박과 눈치밥을 얻어 먹던 어느 날, 진영 앞에 유명 영화감독 황태일이 나타난다. 사실 그는 진영이 장난기가 심해 기피했던 변태 털쟁이 대학선배. 그..
  • 반드시 크게 들을 것 2: WILD DAYS  
    감독: 백승화
    2012, Color, 91', 음악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본격 미국투어 로큐멘터리!시작은 무모했으나, 끝은 로킹했노라!록의 불모지인 한국에서 마침내 록왕이 된 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는 록의 본고장 미국으로 3주간 무려 19회 공연의 빡센 투어를 떠난다. 말 한마디 통하지 않는 낯선 땅, 그들은 우주 공통어인 음악으로 소통하며 비로소 진정한 로큰롤의 의미를 조금씩 깨닫는다. 대한민국의 뜨거운 록스피..
  • 애정만세  
    감독: 부지영, 양익준
    2011, Color, 80', 드라마, 코미디, 청소년, 여성, 로맨스, 옴니버스
    대형마트에서 일하는 ‘순임’(서주희 분)은 지난 가을, 산정호수에서 있었던 회사 야유회를 잊지 못한다. 자신을 감싸 안으며 2인 3각 경기를 펼치던 준영의 따뜻한 손길을 아직도 기억하기 때문이다. 준영과의 추억을 더듬으며 홀로 산정호수를 다시 찾은 그녀, 그날의 기억을 되새긴다. 그때 조금 더 적극적이어야 했을까? 아니면 조금 더 수줍어야 했을까?   한편, ..
  • 환상극장  
    감독: 김태곤, 이규만, 한지혜
    2010, Color, 76', 드라마, 판타지, 호러, 청소년, 옴니버스
    이규만 감독의 <허기>는 배가 고파서 기억까지 먹어버리는 죽은 자들의 슬픈 판타지로 <사생결단>과 <미인도>의 열연을 펼쳤던 추자현이 출연한다. 미노타우로스 신화를 한지혜 감독만의 색깔로 새롭게 해석한 <소고기를 좋아하세요?>는 드라마 ' 선덕여왕' 에서 김유신 아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이현우와 ' 파충류 소녀' 로 유명한 김디..

1 2